분야별 뉴스
  • 모든분야
  • 기업 및 금융
  • 첨단뉴스
  • 여행 및 레져
  • 자동치
  • 광고와 마케팅
  • 건설
  • 에너지
  • 연예산업
  • 패션
  • 식음료
  • 의료 및 보건
  • 광물 및 금속
  • 스포츠
  • 일반뉴스
  • 제공사
    - ABN Newswire

    젬알토, 장소와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데이터 보호하는 온디맨드 보안 플랫폼 최초 공개

    메일보내기 인쇄
    2017년11월07일
    SafeNet Data Protection On Demand, 기업 및 매니지드 서비스 사업자용 서비스형 데이터 보안 솔루션으로 어디서나 데이터 보호 가능

    AMSTERDAM, Nov 7, 2017 - (ACN Newswire) - 디지털 보안의 세계적 선두업체 젬알토가 중앙화된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 플랫폼인 SafeNet Data Protection On Demand를 발표했다. 컴플라이언스 의무를 준수하는 본 플랫폼은 독보적 수준의 간편성을 갖추고 있으며, 기업들이 민감한 수준의 모든 데이터를 보호하기 위한 보안 권한을 프로비저닝할 수 있게 한다.

    최근 기업들은 서로 다른 IT 인프라와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 전반에 걸쳐 데이터를 보호해야 하기 때문에 이에 따른 비용과 복잡성 문제를 겪는 경우가 늘고 있다. SafeNet Data Protection On Demand는 이러한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단일화된 서비스 형태의 데이터 보안 플랫폼을 제공한다. 이 플랫폼은 기존의 각종 IT 시스템, DevOps 툴, 클라우드 서비스를 손쉽게 통합함으로써 데이터를 생성, 접근, 저장되는 장소에 관계 없이 보호하게 된다.

    높은 수준의 비즈니스 케이스와 운영상의 혜택을 제공하는 강력하고 확장성 있는 보안 능력

    SafeNet Data Protection On Demand는 소규모 기업부터 대기업에 이르기까지 엔터프라이즈 등급으로 데이터를 보호할 수 있게 한다. 특히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구매하거나 설정, 관리할 필요 없이 사용한 만큼 지불하면 된다. 따라서 기업들은 환경에 관계 없이 보다 비용 효율적이고 신속하게 데이터를 보호함으로써 민감한 정보의 보안을 확보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모든 IT 시스템 전반에 걸쳐 손쉬운 보안성 통합이 가능하며, DevOps와 기업 사이의 장벽을 제거하고 시장 출시 일정을 신속하게 가져갈 수 있다. 여기에 보안 부서의 규모를 확대, 비즈니스 이니셔티브와 새로운 성장 시장에 구축된 중요 데이터를 보호할 수 있다. 또한 빅데이터, 블록체인, 클라우드 컴퓨팅, 사물인터넷, 디지털 결제 등 우선 과제에 대응할 수 있게 된다.

    SafeNet Data Protection On Demand Marketplace가 확대한 보안 서비스 포트폴리오는 다음과 같다:

    - Hardware Security Module On Demand: 암호화된 키를 보호하고 암호화, 해독, 인증, 디지털 서명 서비스 설정으로 프로비저닝 함으로써 거래, 신원 정보, 애플리케이션용 보안 기능을 제공한다.
    - Key Broker On Demand: 기업용 보안과 SaaS, 그리고 Salesforce와 같은 클라우드 서비스 벤더사 사이에서 간편하고 안전하게 보안성을 확보할 수 있도록 키 관리 기능을 제공한다.
    - Key Management on Demand: 전체 수명 주기에 걸쳐 중앙화된 암호화 키 관리 기능을 제공하며 KMIP(Key Management Interoperability Protocol) 서비스를 지원한다. 또한 자체 키 관리(BYOK)를 통해 보안 정책을 멀티 클라우드 환경으로 확대하는 기업들을 대상으로 키 중개자 역할을 한다.
    - Encryption on Demand: 파일, 폴더, 데이터베이스, 저장 환경, 가상 머신 등 위치에 관계 없이 민감한 데이터를 보호한다.

    이와 더불어 기업들은 젬알토의 광범위한 파트너 생태계를 통해 멀티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 전반에 걸쳐 데이터 보안 통합을 가속화할 수 있는 혜택을 얻게 된다. 본 플랫폼은 아마존 웹서비스, Dell EMC, 구글, IBM, 마이크로소프트, NetApp, 화웨이, 오라클, Salesforce 등 폭넓게 사용되고 있는 IT 제품과 기술 기업을 지원하도록 설계되었다. 고객들은 자체적인 API나 제3자 API를 통해 높은 수준의 유스 케이스를 개발, 구축할 수도 있다.

    추천사

    세바스티앙 카노(Sebastien Cano) 젬알토 엔터프라이즈 및 사이버보안부문 부사장은 “SafeNet Data Protection On Demand는 소유 비용을 낮추고 도입 시간을 단축하며 여러 개의 솔루션을 관리할 필요가 없어 데이터 보안 운영을 단순화한다”면서 “본 플랫폼의 클라우드 중립성 모델은 사용자에게 속도와 민첩성, 유연성을 제공하며 사용한 만큼 비용을 지불하면 되기 때문에 필요한 데이터 보안 서비스를 신속하게 도입할 수 있다”고 밝혔다.

    게럿 베커(Garrett Bekker) 451 Research 수석 애널리스트는 “기업 입장에서 암호화, 키 관리 기능 도입이 야기하는 가장 큰 문제점은 바로 복잡성이었다. 특히 클라우드 컴퓨팅과 사물인터넷(IoT) 보급이 늘면서 이 같은 문제는 더욱 확대될 것이다”면서 “젬알토의 SafeNet Data Protection On Demand는 온라인 마켓플레이스에 접근 가능하고 단일화된 통합 플랫폼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기업들은 마우스 클릭 한 번으로 회사 규모에 관계 없이 암호화, 키 관리, 하드웨어 보안 모듈 기능을 도입할 수 있다. 따라서 실물 제품 도입에 따른 부담이 사라지며, 리소스가 제한된 기업들은 스킬이 뛰어난 보안 전문 인력 부족이라는 문제에도 대응할 수 있다”고 말했다.

    프랭크 발로우(Frank Balow) NTT Security (독일) 시니어 매니저는 “암호화, 키 관리 등 데이터 보호 서비스에 기반해 온디맨드 서비스를 사용하고 싶다는 NTT 의 고객들 요구가 늘고 있다. 젬알토는 우리가 이런 니즈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는 클라우드 네이티브 솔루션 일체를 제공함으로써 차별화된 모습을 선보였다. 이처럼 새로운 방식의 보안 관리 기법은 기업들이 클라우드 네이티브 보안 애플리케이션을 포함시켜 클라우드 기반 전략을 강화할 수 있기 때문에 업계 판도를 뒤흔들 게임 체인저가 될 것이다”라면서 “그 결과 우리는 NTT 그룹 고객들의 니즈에 더욱 신속히 대응하고 IT 관련 애로사항들을 줄일 수 있다. 특히 이들 기업이 성장하면서 합리적 비용으로 보안 역량을 함께 확대해 나갈 수 있게 한다”고 말했다.

    제롬 데스보네(Jerome Desbonnet) Capgemini Cybersecurity 최고기술책임자(CTO)는 “클라우드로 이전한 우리 고객들은 GDPR, HIPAA, HDS 등 기존에 있었거나 새로 마련된 보안 규정을 준수하기 위해 온프레미스 상에서 보유하고 있는 높은 수준의 보안성을 유지하고 싶어한다. 온디맨드 보안성은 하이브리드, 멀티 클라우드로 이전하는 작업을 단순화하기 때문이다”면서 “화이트라벨 솔루션을 통해 이 같은 과정을 가능하게 하는 SafeNet Data Protection On Demand는 고객들이 클라우드 도입 시 보안 정책과 컴플라이언스 감사로 인한 통제권 약화 우려를 불식시킨다”고 밝혔다.

    기타 정보

    젬알토는 11월 16일 오전 11시(미국동부시간) 데이터 보안 업계의 변화를 주제로 “Security Heretic: What got us here won’t get us there”라는 타이틀의 웨비나를 실시한다. 등록은 이곳에서 할 수 있다. http://bit.ly/2y7K98F

    젬알토와 Capgemini는 11월 6일부터 9일까지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리는 Dreamforce에서 본 솔루션을 시연한다 (부스: #1018).

    관련 자료:
    - SafeNet Data Protection On Demand 제품 간략 설명 http://bit.ly/2zgfqd5
    - SafeNet Data Protection On Demand 서비스 사업자용 http://bit.ly/2y88xqB
    - SafeNet Data Protection On Demand 웹사이트 http://bit.ly/2yzJjFC
    - 30일 무료 평가판 등록 http://bit.ly/2zh05sM
    - SafeNet Data Protection On Demand 동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0ioiTKL2O64
    - SafeNet Data Protection On Demand에 대한 Capgemini의 추천사(동영상) http://bit.ly/2h8bh02
    - SafeNet Data Protection On Demand: NTT Security와 젬알토가 제공하는 암호화 키 관리 http://bit.ly/2lTKTMJ

    Gemalto 소개

    젬알토(Euronext NL0000400653 GTO)는 디지털 보안분야 글로벌 리더로 2016년 기준 연간 매출액은 31억 유로에 달하며 180개 이상의 국가에 고객사를 두고 있습니다. 젬알토는 갈수록 밀접하게 연결되고 있는 디지털 세계에 신뢰성을 공급합니다.

    젬알토의 기술과 서비스는 기업 및 정부 기관들이 신원 정보를 인증하고 데이터를 보호해 개인 기기, 커넥티드 오브젝트, 클라우드 및 이들 사이에서 안전함을 유지하고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젬알토의 솔루션은 결제부터 기업 보안, 사물인터넷에 이르기까지 현대 생활의 중심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젬알토는 사람, 거래, 사물을 인증하며 데이터를 암호화하고 소프트웨어 가치를 창출합니다. 이를 통해 고객들이 수십억 명의 사람과 사물을 대상으로 안전한 디지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젬알토는 15,000명 이상의 직원들이 112곳의 사무소에서 근무하고 있으며 43곳의 개인화 및 데이터 센터, 30곳의 리서치 및 소프트웨어 개발 센터가 48개 국가에 분포되어 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www.gemalto.com 를 참고하거나 Twitter에서 @gemalto를 팔로우하세요.

    이 보도자료는 영문 보도자료의 번역으로 공식보도자료로 간주되지 않고, 영문 보도자료와 불일치할 경우 영문 보도자료가 우선합니다.

    Gemalto 미디어 연락처:
    Philippe Benitez
    아메리카
    +1 512 257 3869
    philippe.benitez@gemalto.com

    Kristel Teyras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
    +33 1 55 01 57 89
    kristel.teyras@gemalto.com

    Shintaro Suzuki
    아시아 태평양
    +65 6317 8266
    shintaro.suzuki@gemalto.com



    근원 : Gemalto NV


    Copyright 2017 ACN Newswire . All rights reserved.

    메일보내기 인쇄하기
    메일보내기 북마크하기